Saturday, May 11, 2013

Kim So Hyun 김소현 Twitter Photo Update [May 11, 2013]

Kim So Hyun Twitter update.
So Hyun posted some random photos.

Credits: Kim So Hyun
오늘 누가 오신줄 아세요?? 장혁 선배님께서 대기실문열고 들어오시는데 순간 너무 놀래서!!! 긴장긴장ㅎㅎㅎ해서 말도잘 못하고ㅠ 그래도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~ 더 열심히 할 힘이 납니다! 훙훙^3^

백상예술대상때 무대뒤에서 대기하던 사진들이네요!!오늘 스텝언니께서 주셨는데 감사감사해요!!~^^♥ 오늘은 감사한일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날...^^ㅎㅎ

음악중심MC 축하한다고 아가타에서 제 이니셜을 세겨 만들어주신 팔찌!!^^ 시원~해보이고 이쁘죠?♥ 정말 감사합니다~~아가타♥

ㅋㅋㅋㅋ 죄송 ㅠ 촬영하기전에 뭘좀 배우러가느라 급한마음에~^^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